서비스 이용안내

이용절차

  • HOME
  • 서비스 이용안내
  • 이용절차
  • 서비스 신청
  • 서비스 예약
  • 서비스 시작
  • 서비스 연장
  • 서비스 완료
서비스 신청
  • 해당지점 전화,홈페이지를 통하여 예약 상담 및 예약신청 (평일 10:00~18:00 토.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상담내용 : 출산예정일, 이용기간, 장소, 가족 수, 서비스요금, 기타 등등
  • 주별 예약금 입금 시 예약확정
서비스 예약
  • 예약 전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 확인
  • 예약금 입금(해당지점 계좌)
  • 예약 확정 문자 발송
  • 서비스 유형 및 형태(상담내용) 확인
서비스 시작
  • 출산당일 해당 지점에 연락
  • 서비스 진행일자 확정
  • 퇴원날짜 변경시 진행일자 협의 후 조정
  • 정부지원 바우처 이용시 예약금을 제외한 본인부담금을 시작 7일전에 완납
서비스 연장
  • 서비스 연장은 해당 지점 운영자에게 말씀 주신 시점에 회사 예약률과 관리사의 스케줄을 확인하여 안내 가능
서비스 완료 (추가요금안내)
  • 일반계약 이용시 예약금을 제외한 서비스 이용요금을 종료일에 관리사에게 직접지급
  • 정부지원 바우처 이용시 부가서비스 추가요금을 종료일에 관리사에게 직접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