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봄 소개

지점모집

  • HOME
  • 아가봄 소개
  • 지점모집
아가봄 전국지점 모집

정부지원 산모신생아 건강관리 바우처 사업을 지원하여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당사는 10년이상의 노하우로 지점 운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지원합니다. 아가봄과 함께 성장해 나갈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 산후조리 사업의 전망

    우리나라는 출산율이 낮은 국가입니다.
    이로 인해 정부는 출산을 장려하는 정책을 추진하고 있으며,
    산후관리 전문기업들에 대한 지원을 점차 늘리고 있는 추세입니다.

  • 아가봄의 경쟁력

    아가봄은 업계 최고의 경영진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보건복지부 주관 22년 사회서비스 품질평가에서 A등급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사회서비스 전자바우처 참조 www.socialservice.or.kr)

본점 지원
  • 아가봄 상표 이용
  • 홈페이지 지원
  • 지점 운영에 대한 경영 컨설팅 및 교육
  • 광고 마케팅 지원
  • 홍보 인쇄물 지원
지점 운영자 자격요건
  • 초 대졸 이상 육아 경험이 있는 30~50대 여성
  • 컴퓨터 및 인터넷 기본 활용 가능자
  • 마케팅 및 광고 홍보에 적극적인 마인드 소유자
  • 사회복지사 / 간호사 / 요양보호사 (2년 이상의 경력 필수)
지점개설절차
  • 01. 지점 문의. 상담

  • 02. 본사 심사, 계약체결

  • 03. 교육. 창업준비

  • 04. 개점

지점 상담신청

여성 소자본창업을 생각중이라면 아가봄과 상담하세요
친절한 안내와 전문적인 상담으로 창업의 성공을 약속드립니다.

희망지역 이름
연락처 - - 이메일주소
주소
문의사항
희망지역
이름
연락처 - -
이메일주소
주소
문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