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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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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휴일에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A

    원칙적으로 토요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공휴일은 휴무를 원칙으로 하며, 상호 협의 하에 조정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휴일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 Q
    현금영수증발급이 가능할까요?
    A

    가능합니다.

    일반서비스 경우 : 관리사의 급여에 해당하는 부분을 제외하고 회사의 수익금 부분인 예약금에 대해서만 가능합니다. 산모님께서 관리사에게 직접 입금하는 금액은 용역에 대해 지급하는 급여의 개념이라서 현금 영수증 처리가 안됩니다.(발급희망 하는 경우 10% 부가세 적용됩니다)

    정부지원 바우처 경우 : 바우처는 산모님이 당사에 지불한 본인부담금에 한하여 현금 영수증이 발급됩니다.

    일반과 바우처를 혼합이용하신 경우 : 각각 이용한 기간에 해당하는 형태로 현금영수증 발급됩니.

     

  • Q
    산모나 신생아의 병원 진료시 동행이 가능한가요?
    A

    . 동행해 드릴 수 있습니다. 다만, 장마철 또는 악천후 때는 관리사님이 아기를 안고 이동하는 것이 많이 위험하므로 충분히 안전한 방안을 산모님께서 찾으셔야 합니다. 대중교통이용 이동은 안전상의 이유로 불가하며, 자가나 호출 택시를 이용하여 이동합니다.

  • Q
    남편이 출산휴가로 낮시간 집에서 지냅니다. 추가비용이 발생하나요?
    A

    아가봄의 기본 서비스는 산모와 신생아를 대상으로 합니다.

    때문에 이외의 다른 가족으로 인해 가사(업무)일이 발생할 경우에는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 Q
    서비스 예약 및 입금 등의 확인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A

    서비스 예약은 인터넷 또는 전화상담 등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상담 안내받은 금액 중에서 예약금을 해당 지점으로 입금하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입금 내역을 확인하고자 하실 경우에는 해당 지점으로 연락을 주시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 Q
    서비스 이용 중에 관리사가 만족스럽지 못하면 교체가 가능한가요?
    A

    . 고객님의 요청이 있는 경우 관리사를 교체해 드립니다.

    고객님과 관리사의 마음이 맞지 않거나 만족을 느끼지 못하실 때에는 본사와 해당지점으로 연락해주세요. , 관리사가 즉시 시정을 하고 조정을 받았을 경우에는 원만한 협의를 통해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회사에서 중재하기도 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님께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해 드립니다.

  • Q
    산후관리사의 근무시간은 어떻게되나요?
    A

    출퇴근은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이며, 1시간의 휴식 시간이 있습니다

    입주는 금요일 오후4시에 퇴근하여 일요일 오후6시에 다시 출근 합니다 하루중 2시간의 휴식시간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