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칙적으로 토요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공휴일은 휴무를 원칙으로 하며, 상호 협의 하에 조정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휴일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가능합니다.
일반서비스 경우 : 관리사의 급여에 해당하는 부분을 제외하고 회사의 수익금 부분인 예약금에 대해서만 가능합니다. 산모님께서 관리사에게 직접 입금하는 금액은 용역에 대해 지급하는 급여의 개념이라서 현금 영수증 처리가 안됩니다.(발급희망 하는 경우 10% 부가세 적용됩니다)
정부지원 바우처 경우 : 바우처는 산모님이 당사에 지불한 본인부담금에 한하여 현금 영수증이 발급됩니다.
일반과 바우처를 혼합이용하신 경우 : 각각 이용한 기간에 해당하는 형태로 현금영수증 발급됩니다.
네. 동행해 드릴 수 있습니다. 다만, 장마철 또는 악천후 때는 관리사님이 아기를 안고 이동하는 것이 많이 위험하므로 충분히 안전한 방안을 산모님께서 찾으셔야 합니다. 대중교통이용 이동은 안전상의 이유로 불가하며, 자가나 호출 택시를 이용하여 이동합니다.
아가봄의 기본 서비스는 산모와 신생아를 대상으로 합니다.
때문에 이외의 다른 가족으로 인해 가사(업무)일이 발생할 경우에는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서비스 예약은 인터넷 또는 전화상담 등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상담 안내받은 금액 중에서 예약금을 해당 지점으로 입금하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입금 내역을 확인하고자 하실 경우에는 해당 지점으로 연락을 주시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네. 고객님의 요청이 있는 경우 관리사를 교체해 드립니다.
고객님과 관리사의 마음이 맞지 않거나 만족을 느끼지 못하실 때에는 본사와 해당지점으로 연락해주세요. 단, 관리사가 즉시 시정을 하고 조정을 받았을 경우에는 원만한 협의를 통해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회사에서 중재하기도 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님께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해 드립니다.
출퇴근은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이며, 1시간의 휴식 시간이 있습니다
입주는 금요일 오후4시에 퇴근하여 일요일 오후6시에 다시 출근 합니다 하루중 2시간의 휴식시간이 있습니다